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한민국 가나 올림픽 축구대표팀 평가전 정보(명단, 중계, 시간, 예매정보 등)

by 바이더시 2021. 6. 10.

6월 12일 토요일 오후 7시부터 대한민국과 가나의 올림픽 축구대표팀 평가전(1차)이 있습니다.

이번 평가전은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경기가 펼쳐집니다.

 

이번 올림픽 축구대표팀 명단입니다.

한국 올림픽 축구대표팀 명단(FW)
한국 올림픽 축구대표팀 명단(MF)
한국 올림픽 축구대표팀 명단(DF)
한국 올림픽 축구대표팀 명단(GK)

대한민국은 김학범 감독이 팀을 이끌 고 있으며 총 28명이 선발되었습니다.

이번 가나와의 평가전에서 올림픽 최종 엔트리에 들기위한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FW: 엄원상, 오세훈, 이동준, 이승우, 정우영, 조규성, 조영욱

MF: 김동현, 김진규, 맹성웅, 백승호, 이강인, 이수빈, 이승모, 정승원

DF: 강윤성,김재우, 김진야, 김태환, 설영우, 윤종규, 이상민, 이유현, 이지솔, 정태욱

GK: 송범근, 안준수, 안찬기

 

특히 오랜만에 나오는 신트트라위던의 이승우와 최근 김천상무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는 조규성의 활약이 기대가 됩니다.

이승우
조규성과 오세훈

 

이번 한국과 가나의 평가전은 TV조선에서 생중계하며, 네이버스포츠, 아프리카TV, 웨이브 등에서도 중계를 해줍니다.

 

대한민국의 피파랭킹은 39위이며 가나의 피파랭킹은 49위로 대한민국의 피파랭킹이 10위 더 높습니다.

 

대한민국과 가나의 1차전 티켓 예매는 6월 10일 목요일 1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오픈(선예매: 6/9)하였습니다.

경기 입장은 경기 시작 2시간 전부터 가능합니다.

 

대한민국과 가나의 2차전 티켓예매는 6월 13일 일요일 12시에 오픈될 예정(선예매: 6/12)이며, 경기는 6월 15일 화요일 오후 8시에 경기가 시작됩니다.

반응형

댓글